뉴트리코스트 BCAA 파우더 그린애플향 BCAA는

오늘은 아미노산 뉴트리코스트 BCAA 파우더 그린애플향 추천 이런상품어때요
지금 구매가능금액 19,740원에서 쎄일가격
19,740원 특가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987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뉴트리코스트 BCAA 파우더 그린애플향 상품구매


BCAA는 맛있어야 하는 겁니다!!! | 팩폭들어갑니다.

개별로임.
네x버 쇼핑에 들어가서 bcaa 쳐서 리뷰 많은 제품 사드셈.
이제품 쿠팡에서 많이 팔던데 개별로임 진심.

이 제품에서 이 맛만 별로인지는 몰라도 개안풀리고, 개시큼하고, 단맛은 없고 맛이 씀.

원래 bcaa의 원래 맛은 엄청씁니다. 그래서 인공감미료가 많이들어간 제품은 달달합니다. 근데 플레이버드 되어있는 제품 먹는데 이렇게 쓴 거는 처음입니다. 차라리 순수 BCAA를 사서 먹죠. 이거는 잘 못 만든 겁니다.

부상입었을 때 BCAA를 먹으면 근감소가 덜해집니다. 그렇지만 몸 컨디션이 좋은 사람이 BCAA를 먹는다고 해서 근성장이 막 뿜뿜되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BCAA를 먹는 이유는 운동하면서 게토레이나 달달한 음료가 땡기는데 그런 거 먹으면 당류 폭풍섭취하니까 대신에 먹는 겁니다.

이거 먹는다고 극단적인 운동효과가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스포츠 드링크가 더 극적인 효과를 줍니다. 대신에 그런거 먹으면 살찌니까 이런거 챙겨서 먹는 겁니다.

BCAA는 근성장 효율도 떨어지고(고기 잘먹고 보충제 먹는다면 근성장 도움 거의…) 근손실 방지에는 큰 도움이 됩니다. (몸 멀쩡하면 근손실 없음) 운동 중 피로감에는 도움이 되긴 합니다. 그렇지만 무슨 마법의 약 마냥 적어두신 분들은 좀 믿거하셔도 됩니다. 마법의 약이 절대로 아닙니다.
—————–
공공의 이익을 위해서 몇 가지 적어봅니다.
1. 비*피 BCAA 몬스터 레몬맛 – 츄파츕스 레몬맛 입니다. 시큼한 맛은 덜하고 달콤합니다. 칼로리는 1잔에 50KCAL 정도 됩니다.

2. 싸*이베이션 엑*텐드 망고맛: 이 친구는 BCAA 계에서 가장 유명한 제품 이죠. 맛있고요. 보통 헬스장에서 몸 좋은데 일회용 커피컵에 도저히 커피같지 않은 제품을 먹으면서 스쿼트 하는 사람들이 먹는 제품이고요. 망고맛이 가장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사과맛 포도맛도 맛있습니다. – 이거는 물 1리터에 타드셔도 달달합니다. 그만큼 감미료가 많다는 뜻이겠죠?

3. EAA는 먹으면 흑우 라고 생각합니다. 바디빌더 급은 되어야 드시는게….

4. 멀티비타민+피쉬 오일 드십쇼. 우리 몸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됩니다.

5. 제일 중요한 건요. 하루 3끼를 잘 먹는 겁니다. 보충제만 백날 먹어도 몸 변화 없습니다. 하루에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이 적정한 비율로 들어가야 효과를 봅니다. 마이 피트** 팔 이라는 어플을 통해서 자신이 먹은 칼로리 추적을 해야하고 탄단지 비율로 생각하셔야 합니다. 저는 밥100G 닭가슴살100G 야채듬뿍해서 하루에 5끼를 먹습니다. (다이어트 식단) (주말 한끼는 풀어주고요, 소스류는 자유롭게 갑니다. 밀프랩형식으로 새벽 5시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6시 오후10시 총 5끼를 먹습니다. 이렇게만 하셔도 포만감이 늘어서 살이 쭉쭉 빠집니다.

6. 다이어트 어려운게 아닙니다. IIFYM 다이어트 하시면 다이어트가 쉽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유튜브에 IIFYM 검색하시면 쭉 나옵니다. 그 분들이 어떻게 칼로리 계산하는지 잘 설명해주실 겁니다.). 단순하게 말하면 인풋<아웃풋 이면 살이 빠집니다. 즉 내가 먹은 것보다 더 움직이면 살이 빠지는 겁니다. 그렇기 위해서는 나의 기초 대사량과 활동대사량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구글링을 통해서 대략적으로 산출이 가능하시며, 직접 체육관에 방문하시어 인바디 측정을 통해서 기초대사량을 구한뒤 본인의 추가적인 소모 칼로리를 더하시는 수도 있습니다.

특별한 날에 먹는 단백질 아침식사
프로틴 팬케이크
초코맛 프로틴 1스쿱
오티밀 1/3 컵
물 1/3 컵
계란 흰자 2/3 컵
바나나 1/3개
시나몬 가루 1 티스푼 (하나 사세요)
베이킹 소다 1 티스푼 (이래야 두툼해집니다.)
잘 갈아줍니다. 오트밀이 잘 갈려야 해요

팬에 오일을 잘 발라주고 어느정도 가열한 뒤에
어느정도 팬케이크가 익는 다면 (팬을 잡고 앞뒤로 보냈을 때 잘 보내지면)
뒤집어서 최소 2분이상 구워줍니다.

토핑으로 블루베리나 여러 좋아하시는 과일을 올려주시고 휘핑크림을 살짝만 뿌려주신뒤
시럽을 뿌려주시면 주말이나 휴일에 근사한 아침식사가 됩니다.

여기에 소시지나 베이컨 그리고 계란 후라이까지 곁들인다면 훌륭한 아침식사가 되죠.

다르게 팬케이크 만드는 법입니다.

1. 계란 4개 (노른자 포함)
2. 오트밀 100g
3. 바나나 2/3개 (바나나를 넣어야 잘 부풉니다.)
4. 프로틴 달달한 맛이어야 합니다. 1스쿱 넣어줍니다.
5. 글루타민이 있으면 1스쿱 넣어줍니다. (5g)
6. 베이킹 파우더 5g 정도 넣어줍니다.
7. 아몬드 밀크를 살짝 넣어줍니다. 재료가 잘 섞일수 있게 하는 역할을 하죠. 살짝 윗부분만 적신다는 느낌으로!
8. 팬에 오일을 잘 바른 뒤, 팬케이크 반죽을 붙고, 팬케이크에 표면에 방울이 생기면 뒤집어 줍니다.

여기에 마찬가지로 과일 토핑을 올립니다. 이때 과일을 전자렌지가 가능 한 컵에 넣어서 중간중간 확인하면서 시럽 느낌이 나게 만듭니다. (너무 돌리시면 터질 수도 있습니다. 1분 이내로 설정하시고 중간중간에 꼭 확인하세요.) (라즈베리나 블루베리가 좋습니다.)
————————————————–
닭가슴살 굽는법 (냉장)
1. 식용유를 팬에 두른다.
(키친타월로 기름을 닦는다. – 기름 섭취 칼로리 줄이기)
2. 팬에 닭을 올리고 소금을 살짝 뿌린다.
3. 앞 뒤로 후추를 뿌려준다.
4. 어느정도 앞 뒤에 흰색이 형성 되면 가위로 얇게 잘라준다.
(이때 자르면 단면은 겉은 하얀색 속은 핑크색)
5. 그리고 다시 구워준다. (이 상태에서 추가적으로 소금 후추를 살짝 뿌려준다.)
이렇게 구우면 속까지 잘 익고, 굉장히 촉촉하니 맛있습니다. 단 식으면 퍽퍽해지는 것을 명심하세요.


제입맛엔 별로네요 | bcaa는 당이없어서 다이어트 하시는분들 께 적합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이듭니다. 당이없어서 음로수 대신먹을수있기때문이죠.
근육통있거나 부상있을때 먹는거 추천드립니다.
저는bcaa를 맛으로 먹기때문에 맛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봅니다. 이제품은 처음먹어봅니다.
일단 통을 열기전에 고양이가 반응을 하네요. 고양이가 더 신났어요. 지도 먹을라고 ㅋㅋㅋ
그리고 30스쿱입니다. 6그람씩 30번입니다. 한달치.
일단 개봉했을때 시큼한냄새땜에 아 괜히 샀다 라고 생각이 듭니다.
먹어보겠습니다.

아 tlqk 쉽니다.
그래도 먹을만 해요. 고양이가 자꾸 뺏어먹을라해요.
저는 물300ml넣었습니다.
물500ml는 넣어야 할것같네요.
혀가 마비될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재구매 의향 있습니다.
겁나 시큼해서 잠에서 깨거든요 ㅋㅋ
그리고 냄새는 아이셔에있는 양념(?)맛이랑 똑같아요

2019.11.14.

도저히못먹겠습니다.
너무 냄새 익숙해지지가 않네요
찾아보니까
bcaa<<<eaa<<<프로틴보충제
단백질보충제만 먹어도 됩니다. 여러분들
냄새 너무 역합니다. 3번먹고 질립니다

2020.03.04.

네. 안먹고있습니다..
이주에 한번먹을까 말까하고있습니다..
음..


처음 접하는 분들도 무난한 제품! | 조금 먹어보고 구매후기 해봅니다.
지금 거의 3분의 1통 가까이 먹었습니다

로켓이라서 배송빨라서 좋았구요
맛도 무난무난합니다. 시다는 평도 많아서 걱정했는데 그렇게 많이 신 편도 아니고
신거 싫어하시면 물을 조금 더 넣어드시면 좋을거 같네요

그리고 BCAA 치고 잘 풀려서 놀랬네요 ㅎㅎ
맛도 무난합니다~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도 무리없을 맛이에요

색은 무색에 가깝습니다. 별하나 뺀 이유는 통 위에 종이뚜껑열때 너무 힘들었네요;; 깨끗하게 뜯기지도 않고


만족스러운구매 | 운동을 하면서 항상 bcaa를 챙겨 먹었습니다.
이전에 엑스텐드만 구입해서 먹다가 가격이 너무 부담되어서 대체품을 찾던중에 뉴트리코스트 제품을 알게 되었고 시험삼아 작은용량을 주문해보았습니다.

일단 뉴트리코스트 bcaa는 물에 타도 무색이라 맘에 들고 맛은 엑스텐드 사과 맛에 비해 덜달고 더 새콤합니다. 새콤한 맛이 조금 강하지만 못참을 정도는 아니고 먹을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운동중에 새콤한 물을 마시니 정신도 바짝들고 운동이 더 잘되는 느낌입니다말 물론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제가 먹어본것이 엑스텐드 뿐이기 때문에 이것과 자꾸 비교하게 되는데 풀림은 뉴트리코스트가 조금 더 걸리는 거 같습니다. 정확하게 시간을 재본건은 아니지만 느낌이 그렇습니다. 원래 bcaa라는 성분이 물에 잘안녹는다는 글을 본거 같은데 그런거치고는 엑스텐드는 매우 빨리 녹는 편이었죠.

결론은 뉴트리코스트의 bcaa 매우 만족합니다.


0kcal, 달달함+신맛 유산소 운동을 오래하게 해줌. | 이번이 두 번째 구매인데 운동애호가분들께 추천합니다.
제가 약 1달동안 먹고 직접 몸으로 느꼈습니다.
처음 일주일 동안은 달달한맛에 0칼로리라 그냥저냥 먹었는데, 매일먹다 보니 어느순간 운동수행능력이 늘어나 있었습니다.
이게 무슨 뜻이냐면 저는 평소에 헬스1시간 하면 지쳐서 힘이 없는데, 1시간30분까지 할 수 있게 됬습니다.
(저는 3분할로 운동하는데, 점진적과부하로 매주 강도를 올립니다.)

한 달 동안 먹다가, BCAA가 없어지니, 다시 운동수행능력이 1시간으로 돌아왔습니다 ㅜㅜ

☆ 제품섭취를 추천하는 사람☆
1. 급하게 단기간 운동 빡세게 해서 빠르게 몸 만드시는 분.
2. 매일 운동하는데 무기력감과 지루함을 느끼고, 운동강도가 제자리 걸음이신 분.
★3★.1달 10kg감량급 다이어트로 극단적인 다이어트 하시는 분은 꼭 먹어야 오래 운동할 수 있는 힘이 생겨요.(특히 걷기, 달리기 같은 유산소 운동)

마지막으로 섭취 타이밍입니다.
☞(운동중에 단맛을 느끼려고 먹는 분이 다수인데, 아닙니다.) 운동하기30분전에 물에 타서 섭취.

그리고, 카페인을 동시에 먹으면 효과가 배로 증가하지만 잠 못 자는 사람은 비추천해요.

한 번 쯤은 구매해서 드셔보면 좋아요 ㅎ
칼로리도0이여서 부담x 맛은 조금 달지만,신맛납니다.


뉴트리코스트 BCAA 파우더 그린애플향 상품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