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오에이데스크 이동식 사이드테이블 소 OT210

상품 서재가구 오에이데스크 이동식 사이드테이블 소 OT210 최저가금액 이런상품어때요
현재 할인전금액 15% 18,900원에서 쎄일된 가격
15,900원 굿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7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오에이데스크 이동식 사이드테이블 소 OT210 상품구매


아주 편리하네요~~ | 전부터 눈여겨보던 제품이었는데 내구성이어떨지 몰라 구매를 망설였었는데 실제 사용해보니 괜찮은거같아요 4다리 다있는 짱짱한 책상같은 내구성을 바라긴 무리이지만
1. 바퀴달려 이동이 쉽고
2.좁은공간에도 쏙들어가고
3. 침대옆 소파옆에 두고 협탁처럼 사용가능
4.책꽂이 앞에두고 간이책상처럼 사용가능 하다는 점등이 좋구요

단점이라면
1.조립시 설명서에 가로버팀목 나사가 구멍에맞춰 조이기만하면되는 평평나사라고 되어 있는데 뾰죡한 긴나사여서 잘맞춰 조심조심 가로판을 뚫어줘야해서 완전 긴장함(이탈하면 완전 망하는구조)
2.사용시에 상판을 팔굼치로 누르면 불안 (삐걱소리) 등등인데

이런점만 조심하면 아~~주 편리한 제품이라할수있고 가성비면에서 만족합니다 굿굿


딱 가격만큼! 쇼파에 앉아서 과자먹기 딱 좋을거 같네요 | 마감이 제대로 안되어있어요;;;
깔끔하진 않네요.
그래도 쇼파에 앉아 간단히 맥주한잔 하거나 과자먹기 좋을거같아요.
.
설명서가 없어서 좀 당황했는데 사진보고 따라했어요. 어렵진 않네요.
.
신랑이 보더니 오래는 못쓸거 같대요.. 무거운거 자주 올려놓음 금방 부러질 구조라나;;;;
뭐 전 영화보며 간단한 간식거리 먹으려고 산거라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아요.


가격이 믿기지 않을만큼 싸네요. 제품도 쓸만해요. 굿! | 속는셈치고 사본 사이드테이블이 이뻐서 마눌님께 밥솥 받침으로 빼앗기고 새로 주문했는데
처음 산 테이블보다 이 테이블이 더 좋네요.
처음건 2만원대에 검정프레임+블랙 상판이었고 이번건 흰색프레임에 밝은 나무색.

조립방법은 같아도 제품들이 장단점이 있네요.
이 녀석은 동봉된 드라이버가 나름 쓸만하다는거?
심지어 양면 드라이버네요. 빼서 돌려쓰면 +,- 겸용드라이버. 프레임에 녹이 난부분도 없고 파이프안에 쇳가루도 없어요. 다만 프레임에 두어군데 도색이 벗겨져서 은색 파이프가 드러난 곳이 있어요.

처음 산 제품은 쇳가루가 많이 들어있었고, 동봉된 드라이버는 쓰레기통으로 직행. 프레임에 녹이 조금 난 부분이 있는데 검은색이라 티는 잘 안나요.


다른 걸 사는 걸 추천하게 만드는 퀄리티 | 사기 전의 내 생각 : 사이드 테이블 싸게 나왔네?
사고 난 후의 내 생각 : 돈 받고 파는 물건 맞음?

구매 후기 긍정평 좋게 나오기도 했고 비판 상품평에서 나온 것 처럼 스티로폼 가루 날리는 건 감안하려고 했는데….
1. 조립설명서는 그냥 “이렇게 조립하는 거에요”라고 하는 개념도에 가깝고.(이 제품용 설명서가 아님)
2. 긍정평에 좋다고 하는 드라이버는 나사랑 미묘하게 사이즈가 안 맞아서 나사 돌리기 빡세고.(어정쩡하게 힘줘서 나사 돌리다가 나사 야마나기 딱 좋음)
3. 상판 파이프 끝은 안 보이는 데라고 생각해서 그런지 마감은 안돼있고.
4. 상판은 너트 대신 플라스틱 앙카를 박아놔서 나사를 다 고정해도 양옆으로 밀면 밀리는 데다가 미묘하게 파이프에 뚫린 구멍이랑 폭이 틀리고, 상판 구석 찌그러져서 옴.
5. 다리부분 보강판 연결은 mdf합판에 구멍 뚫어놓고 그냥 긴 목공나사를 이용해서 다 들어갈 때까지 조이는 거. 파이프 타공구멍에 비해 목공나사가 얇아서 그냥 무턱대고 조립하면 수평이 안맞을 수 있기 때문에 조여가면서 수평 맞춰줘야함. 하지만 수평을 맞춰줘도 그냥 합판에 나사를 무작정 돌려서 조립하는 형식(너트 이딴거 없음)이라 다리가 안쪽으로 모임ㅡㅡ 복불복도 아니고…..
분명 처음 살 때는 가격 때문에 잘 샀다고 생각하지만 물건을 받아서 조립하다 보면 점점 돈 버렸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


그냥 막 사용할 상품. | 별이 한 두개인 이유를 완전 공감..
1.설명서 없다
2. 앞쪽이 약간 높아 평형은 안됨
3. 페인트가 군데군대 벗겨짐.
4. 나사는 너무 조이면 판넬에 금이 가니 힘 조절 필요. 5. 드라이버는 작아서 나사 돌리려면 무지 힘듬.
6. 이 책상은 공부 책상은 NO(앞부분에 힘주면 혼자 내려감)
그럼에도 별 세 개.
왜냐하면 세탁기 옆에 두고 세제 올리는 용도로 사용.


오에이데스크 이동식 사이드테이블 소 OT210 상품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