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무선전화기 레드 M330 일년뒤

제가 궁금한상품 전화기 필립스 무선전화기 레드 M330 특가 이런상품어때요
현재시간 상품가 4% 43,500원에서 쎄일가격
41,640원 할인가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082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필립스 무선전화기 레드 M330 상품구매


일년뒤 부속품갈아줘야함 일반 필립스매장에서 수리안됨.. |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적색에 선택은 실망적이였습니다

걍.. 발랄한 빨강이네요 하하하;;
그리고 생각보다 엄청작아요..
내손이 큰편은 아닌데 잡고 찍으니 윽..ㅋ
그리고
이리 산뜻한 빨강임 안쪽배색은 검정이아닌
흰색이 낫겟어요..
가격대비..전별로..전 보고 디자인에 반해산거거근요..
근데 실제로보니..음..
그리고 혹시라도 받아보고 맘에 안듬 반품이나 교환할려고 했는데
.이건머..젠장이네요.. (사진확인해보세요 ㅎ)
그래도 친환경소재 사용했다고 하니 별점하나더 꾹…했어요..

——–”’——————————————

지금 사용한지 일년이 지났습니다
상대방이 소리가 잘안들린다고 하여
에이에스를 맡기니
(필립스에선 안됨 택배로 보내야함택비 일년넘으면 착불임)
일년주기로 갈아줘야하는 부속품이있더라구요..
전화기는 저렴하게 구매하였으나.. 택비포함 비용 삼만원정도 든듯..
담엔 안보내고 걍 바꿔야겟어요..ㅜ


필립스 무선전화기 레드 M330브랜드를 보고 샀는데, 디자인은 예쁘지만 한글은 지원되지 않을 뿐더러
기능이 복잡하고 걸려오는 스팸전화 거절도 안되고 사용하기 엄청 불편하네요!
독특하고 심플한 예쁜 디자인 빼곤 완전 쓸모 없네요!

라벨러스 닷컴
필립스 무선전화기 레드 M330필립스 이름보고 샀는데
사고나서 한달지나니 에코처럼 내목소리가 따라 나옵니다.A/S센터에 문의하니
볼륨을 줄이라고 해서 이제 괜찮은데 영~실망.
국산이 훨 좋은듯.


필립스 무선전화기 레드 M330레드, 사진과 실물이 정말 다른듯
집에 작은 소화전 놓은 느낌이예요
디자인이 깔끔하나 색깔에서 대실망!!!
레드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필립스 무선전화기 레드 M330수화음 너무 작게 들려요.
화면대비 색이 너무 안 이뻐요…

자주색에 가까우면.. 좋을 텐데.. 빨간 플라스틱 색…

메뉴얼도 불편합니다. ㅠㅠ


필립스 무선전화기 레드 M330 상품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