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아파트시세조회 살펴보기

요즘에는 주택보다는 아파트를 주위에서 더 흔하게 볼 수 있고, 거주하는 분들도 주택보다 더 많은데요.

이사를 갈 집이거나 현재 거주하고 있는 곳의 시세가 궁금한 경우 kb국민은행 아파트 시세조회를 통해서 알아보시면 돼요. 간단하게 볼 수 있고, 특별히 로그인 같은 정보가 필요 없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참고하시더라고요.

 

국민은행을 검색을 한 후 시세를 보면 되는데, 그럼 아파트와 오피스텔로 나누어집니다.

알맞게 선택하면 되고, 조회를 하고 싶은 곳의 주소를 설정하면 돼요. 서울특별시로 알아본다면 다양한 구가 있어 설정해주세요.

먼저 kb국민은행 아파트 시세조회를 한 경우 서울특별시로만 본다면 면적당 매매와 전세의 추이를 볼 수 있어요.

전국과 비교하면 확실히 서울이 더 비싸다는 것을 볼 수 있고, 매매는 현재 575만 원, 전세는 현재 392만 원입니다.

 

 

다음으로는 강남으로 알아봤는데, 서울특별시와 전국으로 비교해본다면 훨씬 더 높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매매의 경우 현재 1,132만 원이 되고, 전세의 경우에는 현재 573만 원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월간과 주간, 분기로도 확인을 해볼 수 있어 그에 따라 정보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질권대출 정보 소개

사람들이 돈을 마련하기 위해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는 정말 많은 종류들이 있습니다.

취급하는 곳도 은행도 있고, 다른 기관들도 있는데, 이용하려는 대상에 따라서 나뉘어 있어요.

여러 가지로 거래되는 종류들 중에서도 오늘 포스팅에서는 질권 대출에 대해 정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계약서상 80% 범위 내로 최고 300만 원 이내로 신청이 가능한데요. 이는 집을 구할 때 이용하는 방식으로 최저 연 3.18%부터 최고 연 3.71%로 적용된다고 하네요.

대상을 보면 5% 이상을 지급한 임차인으로 만 19세 이상 70세 이하의 세대주 등의 조건에 충족해야 합니다.

일시로 해결하는 방법이 되고, 중도에 해결하는 경우 질권 대출에서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데요.

고정은 0.8%, 변동은 0.5%로 기간과 마련한 금액에 따라서 다르게 적용돼요. 최대 3년으로 간주되고, 재직이나 소득, 신분증 등으로 필요한 서류들이 있습니다.

 

 

계약기간 종료일로 하되, 3개월 이상부터 2년 이내의 기간으로 약정돼요.

지원받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전세상품으로 우대는 조건에 따라서 다르게 제공되는데요. 연 0.20% p와 연 0.10% p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