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츠|포코스 모양펀치 R-25 색지처럼

교사용 준비물 포코스 모양펀치 R-25
32% 8,000원에서
5,39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70원 적립 가능합니다.

포코스 모양펀치 R-25 상품구매


색지처럼 종이가 어느 정도 두툼해야 펀칭이 잘 돼요! | 5살 아들램과 만들기 놀이 할 때 사용하려고 구입했어요.

검색할 때 보니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제품이 많아 구매욕구를 억누르느라 힘들었네요.ㅎㅎ

전 원 모양의 펀치가 필요하여 일단 하나만 구입했는데 추후 다른 모양의 제품도 추가구매 할 것 같아요~

제품 뒷면 설명에도 나와 있지만 제시된 규격에 맞는 종이를 사용해야 깔끔한 결과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전 색종이, A4용지, 색지, 메모지 등의 종이에 펀칭을 해보았는데 색종이나 A4용지의 경우 얇아서인지 종이가 씹혀서 컷팅이 지저분 하더라구요.

약간 두툼한 색지나 메모지는 깔끔하게 잘 펀칭되구요.

아들램과 간단히 색종이로 무당벌레를 만들어 볼 계획이었는데, 색종이 펀칭 결과물이 미흡하여 문구점에서 색지를 사다가 만들었네요.

얇은 종이가 깔끔하게 펀칭되지 않아 불편함이 좀 있지만, 색지처럼 어느 정도 두툼한 종이를 사용하면 펀칭이 잘 되니 이 제품은 이 정도로 만족하려구요.

곰돌이나 하트 펀치도 넘 예뻐서 조만간 구매할지도 모르겠어요.^^


아이랑 만들기 할 때 유용해요!! | 아이와 만들기 하는데 쓰려고 추가적으로 구입했어요.

이전에 사용하던 하트, 원 모양과 마찬가지로 약간은 두께가 있는 종이가 펀칭이 잘 돼요.

색종이나 A4용지는 한 번 접어서 펀칭하고 두툼한 색지는 그냥 펀칭해요.

아이가 이 모양으로 잘라달라, 저 모양으로 잘라달라 요구사항이 많은데 가위질이 번거로운 모양을 펀칭 한번으로 해결할 수 있어서 넘 좋네요.

다만, 원모양 펀치의 경우 몇 번 쓰고 나니 종이가 심하게 씹히고 깔끔하게 펀칭이 안 될 뿐 아니라 펀칭을 하면 눌려서 원상태로 안 돌아오는 현상이 발생하더라구요;;

이 제품은 그러지 않길 바랍니다.


동전크기의 깔끔한 원을 원한다면. | 선물할 데가 많아서 선물 속에 이 모양펀치로 만든 종이를 뿌려서 넣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샀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만나는 횟수가 완전 줄어드니
선물할 곳도 줄어들어서 아직은 그렇게 생각한걸 실행에 옮기진 못했지만 아주 만족해요.

하트가 이쁘게 잘라져 나오네요.
A4사이즈 종이로 2장씩 겹쳐 자르니 이쁘게 잘 나와요.
색종이 2장으로 겹쳐 잘라도 이쁘구요.
다만 좀 두꺼운 종이는 절단면이 이쁘지 않게 나오네요.
그래도 두꺼운 종이를 자를건 아니라서 저는 완전 만족해요.


포코스 모양펀치 R-25, 원, 1개얇은 종이들은 그나마 잘 뚫는데 약간 두꺼운재질은 안되는것같아요 .. 스티커에 한번 해봤는데 어렵게 성공했습니다ㅎ
그리고 매끄럽게 안나오네요 ㅠㅠ 이건 뽑기운이 없엇는듯


포코스 모양펀치 R-25, 원, 1개원 자르기 좋은데, 반짝이 색종이 펀칭은 종이가 자주 끼어 곤란했어요. 아무래도 코팅된 건 그런 듯.
한번 끼면 빼내느라 진짜 고생함.ㅜㅜ.


포코스 모양펀치 R-25 상품구매